2020년 10월 24일

관악엉뚱한미술학교,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관악엉뚱한미술학교,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1차 수강신청 22일까지…유아, 초등, 중학반 등 운영 

[뉴스웍스=서혜정 기자] 관악엉뚱한미술학교(이하 엉뚱미술학교)가 오늘(11일)부터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엉뚱미술학교는 관악구청(구청장 유종필)과 서울미술고(교장 이장복)가 지역사회와 협력해 운영하는 지식문화복지사업으로 전인능력 계발에 바탕을 두면서 아름다움을 창조해 삶을 풍요롭게 살아가는 능력을 배양하는 다른 교육, 새로운 교육을 실천하고자 지난 2017년 4월 문을 열었다.

관악싱글벙글교육센터 4층 실기실에서 진행되는 엉뚱미술학교 여름학기는 오는 7월2일부터 9월28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이뤄진다. 유아 4개 반, 초등 5개 반, 중학 2개 반 등 총 11개 반을 운영한다.

엉뚱미술학교에서는 관악구청 지식문화복지사업의 일환으로 관악구 소재 학생의 수업료를 50% 감면해주며, 미술체험학습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중학생의 경우 학기별 미술봉사활동을 실시해 봉사점수를 부여한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성적·진로·인성 멘토링을 실시해 개인별 이력관리를 지원하고, 전시회 개최 및 우수학생 시상, 온라인 미술학교 수업콘텐츠 지원, 연간 3회의 학부모 특강, 반별 10회의 멘토링 수업을 진행한다.

정호영 서울미술고 행정실장은 “관악엉뚱학교는 탄탄한 교육과정을 갖춘 학교와 다양한 교육이 가능한 학원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며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수업 방식을 도입해 자기주도적 학습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강신청은 관악엉뚱한미술학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1차 수강신청은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차 수강신청은 25일부터 29일까지다. 단 1차 수강신청에서 정원이 차면 2차 수강신청은 받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관악엉뚱한미술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alfimi@newsworks.co.kr

 

Facebook Comments